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제주 맛집 _ 팔도수산식당 _ 해산물 맛집 (feat. 아침식사 가능)

솔남의 맛집 리뷰/여행 중 맛집

by 솔남 2022. 12. 27. 06:20

본문

728x90

제주 맛집

“팔도수산식당"


안녕하세요! 솔남입니다.
이 곳은 예전에 제주도에서 아침을 먹었다가 간장게장을 3통을 사갔던 현지인 맛집입니다.
간장게장은 메인으로 먹은 음식이 아니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!

맛집이름은 팔도수산식당이고
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
첫 날이나 마지막 날

공항근처에서 숙박을 하신다면 아침이나 저녁에 식사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.


가게정보


주소 : 제주 제주시 임항로 27
(건입동 1319-37)
주차 : 가능
영업시간 : 매일 07:00~23:00 (22:00 라스트오더)
*제가 간 날은 22:00까지 영업하고 21:00 라스트오더를 받으셨습니다.
연락처 : 064-725-1181


외부

외부모습은 흔한 동네 식당의 모습입니다. 그 모습 덕분에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. 저녁에 사람들이 북적거려 내일 아침은 저기서 먹어야 겠다라면서 찾아갔어요.


내부

내부는 동네음식점과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. 테이블이 쭉 놓여있고 안쪽으로는 주방이 있습니다.
이른 아침에 방문했는데 3테이블 정도 차있었습니다.


메뉴

메뉴는 이렇게 다양합니다.
저녁에는 회나 구이, 조림 등 다양하게 즐기며 술 한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저는 옥돔구이만 두번째 주문해 먹었는데 제주도의 옥돔이 유명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. 일단 발라먹기 굉장히 쉽습니다!!


후기

기본찬으로는 동절기에는 김, 간장게장, 파김치 등이 준비됩니다.
동절기를 제외한 날에는 자리돔구이가 나오는데 이것도 참 맛있습니다.

주문한 옥돔구이 중 사이즈가 나왔는데 정말 큼직했습니다.
밥 두공기는 뚝딱 먹을 수 있는 사이즈였고 정말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을 갖고 있습니다.

제가 3통이나 집으로 주문한 게장입니다. 기본찬으로 나오는 게장인데 보통의 게장처럼 막 짜거나 하지 않고
달면서 짭짤하고 부드러운 게였습니다.
꽃게장은 껍질이 이에 끼거나 너무 억세서 불쾌감을 주기도 하는데 이 게장은 껍질이 연하고 살이 가득차 쫀득쫀득 맛있습니다.

옥돔구이의 살을 큼직하게 발라 밥이랑 먹으면 죽음입니다....옥돔의 장점이 뼈가 큼직해서 발라먹기 쉽고 굉장히 고소하다는 것 같습니다! 제주도가 아니면 신선한 옥돔을 좀처럼 보기 쉽지않아 꼭 먹거나 사가려고 합니다.


마무리

제주 현지인 맛집인 팔도수산식당은 간단한 식사, 요리, 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맛, 양, 친절도 모두 장점만 갖춘 곳입니다.

사장님께서 부족한 찬은 더 달라고 하는게 본인 입장에서도 뿌듯하고 좋다고 하셨습니다. 자부심, 손님에 대한 마인드까지 정말 멋진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맛집입니다.

제주도에 여행갈 때면 꼭 일정에 껴서 들릴만한 맛집이니 추천을 믿고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!


개인평점

맛 : ★★★★★
: ★★★★★
가격 : ★★★★
친절도 : ★★★★★

728x90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